미샤경영전략(strategy)보고서,미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실험레포트,결과보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실험레포트,결과보고

미샤경영전략(strategy)보고서,미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15:32

본문




Download : 미샤경영전략보고서,미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M I S S H A

- 목 차 -
1. 선정동기
xxxxxx. 미샤 紹介

3. 초기 미샤의 성공

4. 현재 미샤의 상황분석
5. 현재 미샤의 마케팅 측면 상황분석

6. 경쟁사 분석
1)자연주의 계열
xxxxxx)비자연주의 계열
7. 경쟁사들로부터 바라본 미샤

8. SWOT분석
9. STPstrategy
10. 신제품 紹介
11. 4Pstrategy
1xxxxxx. 서지사항

1. 선정동기

화장품 산업은 전형적인 다품종 소량생산 제품으로 유행에 민감한 대표적 패션상품임. 세계경기 둔화로 국내경제가 위축되어 가계구매력이 저하되기도 했으나, 소득과 소비의 양극화 현상이 진행되면서 고가 중심의 소비층과 합리적인 소비계층으로 양분화 되어 각각의 시장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음.

- 최근 국내 소비자들은 높은 물가상승률로 인해 소비자들의 가처분 소득이 감소하여, 합리적인 구매행태를 보였으며, 멀티채널, 멀티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이 크게 증대함. 이러한 가치 소비가 늘어나면서 히트 상품에 따라 채널을 이동하는 경향을 보였고, 브랜드 보다 상품을 중요시한 소비가 이루어 졌음.

- 또한, 대용량 제품 및 기획상품 등 합리적 가격의 상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였으며, 이러한 기능성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에 대응하여 화장품 기업들은 복한 기능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기도 함. 따라서 매력있는 브랜드와 혁신상품을 개발하고 품질향상에 노력한다면 화장품 산업은 꾸준한 성장이 가능.

-xxxxxxxxx년 국내 화장품 산업의 총생산규모는 6조 146억원으로 전년대비 16.4% 성장함.

-화장품 수출은 해마다 빠른 속도로 증가하여 xxxxxxxxx년 6,90xxxxxx억원으로 전년대비 30.0% 증가를 기록.

-화장품 수입액은 전년대비 9.8%로 증가한 9,841억원이었으며, 수입의 연average(평균) 증가율은 17.5%로 수출에 …(skip) 비하여 증가속도가 느린 것으로 나타남.

-국내 화장품 산업 시장규모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연average(평균) 13.1% 성장함.

`국내화장품 업계의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는 시장규모 표` (단위: 백만원, %)

구분
xxxxxx007년
xxxxxx008년
xxxxxx009년
xxxxxxxxx년
YoY
CAGR(`07-`10)
시장규모
4,356,xxxxxx99
5,104,56xxxxxx
5,534,191
6,308,416
14.0
13.1
(백만달러)
4,688
4,630
4,336
5,456
-
-
생산
4,073,745
4,7xxxxxx0,053
5,168,589
6,014,551
16.4
13.9
(백만달러)
4,384
4,xxxxxx81
4,049
5,xxxxxx0xxxxxx
-
-
수출
3xxxxxx3,465
409,xxxxxx86
530,985
690,xxxxxx11
30.0
xxxxxx8.7
(백만달러)
348
371
416
597
-
-
수입
606,xxx
793,795
896,587
984,076
9.8
17.5
(백만달러)
65xxxxxx
7xxxxxx0
70xxxxxx
851
-
-
무역수지
-xxxxxx8xxxxxx,554
-384,509
-365,60xxxxxx
-xxxxxx93,865
-
-
(백만달러)
-304
-349
-xxxxxx86
-xxxxxx54
-
-

xxxxxx. 미샤紹介

1)일반내역

에이블씨엔씨는 xxxxxx000년 1월7일로 설립되어 화장품과 생활용품 제조 판매업 및 화장품 유통판매업, 누리망 정보통신 및 관련 소프트웨어개발, 누리망 상거래업 등을 영위하고있음

회사는 xxxxxx005년 xxxxxx월 4일자로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한 공개법인.

- xxxxxx003년 5월 (주)에이블커뮤니케이션에서 (주)에이블씨엔씨로 상
설명
미샤경영전략보고서,미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미샤경영전략보고서,미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샤경영전략 미샤화장품시장 저가화장품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미샤경영전략보고서,미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84 )







미샤경영전략(strategy)보고서,미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미샤경영전략(strategy)보고서,미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미샤경영전략,미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미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_.gif ,미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_.gif ,미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_.gif ,미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_.gif ,미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_.gif ,미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_.gif



다.

실험레포트,결과보고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liplaypark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liplaypark.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