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마케팅전략(戰略) > 솔루션,족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솔루션,족보

신라면 마케팅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15:32

본문




Download : 신라면 마케팅전략.ppt








Download : 신라면 마케팅전략.ppt( 89 )



설명

신라면 마케팅전술
Contents
Introduction
1) 선정동기 2) 기업紹介
3) Project mission
환경분석
1) 라면시장의 흐름 2) 라면시장의 동향
3) 현재시장의 규모 4) 3C 분석
5) SWOT분석
STP전술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P MIX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향후해결해야할문제
Project mission 1
Project mission 2
Project mission 3
1)마케팅 성과 2)라면시장전망
3)향후전술
Introduction

1) 선정동기
2) 기업紹介
3) Project mission
1. 1인당 라면 소비량이 ...

신라면 마케팅전술
Contents
Introduction
1) 선정동기 2) 기업紹介
3) Project mission
환경분석
1) 라면시장의 흐름 2) 라면시장의 동향
3) 현재시장의 규모 4) 3C 분석
5) SWOT분석
STP전술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P MIX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향후해결해야할문제
Project mission 1
Project mission 2
Project mission 3
1)마케팅 성과 2)라면시장전망
3)향후전술
Introduction

1) 선정동기
2) 기업紹介
3) Project mission
1. 1인당 라면 소비량이 가장 많은 나라는 한국

2. 라면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농심 신라면’

3. 국내 라면산업을 주도해 20년이 넘게 한국의 대표적인
라면브랜드로 성장

4. 국내 라면시장에서 약 25%를 점유하며 국내 1위를 점유

5. 국내 라면시장에서 마케팅전술과 향후해결해야할문제 연구



선정동기





Introduction
1968.0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 설립
1966.10. 서울(대방동) 라면공장 준공
1970.12. 국내최초 인스턴트자장면 개발
1971.12. 국내 최초 스낵 새우깡 개발
1978.03. 롯데공업(주)에서 (주)농심으로 사명 변 경
1985.03. 국내 라면시長點유율 1위 차지
1986.10. `辛라면` 개발
1989.06. 국내 라면시長點유율 60%달성
1991.01. 농심 CI 도입

농 심 연 혁
…(To be continued ) 기업紹介





Introduction
기업이념
Better foods & Services For Better Life

기업비전
`인류(人類)에게 건강과 기쁨을 제공하는 세계 초일류 식문화, 생활서비스 창조기업`

기업이념
자주적인 삶의 주체로서의 人間像과 士農工商이라는 가치관의 반성

기업문화
창조적 지식사회(知識社會)에서 경쟁사보다 한발 앞서는 선도 경영의 풍토를 들어 나아간다.



3대 정신
농 심 소 개
기업紹介





Introduction


Mission 2
라면 시장에서
신라면이
어떻게
1위가
되었을까
신라면이
라면시장에서
1위가
되기 위한
노력들은
무엇일까
라면시장에서
신라면의
향후해결해야할문제는
Mission 3
Mission 1
Project mission





Introduction
환경분석
1) 라면시장의 흐름
2) 라면시장 동향
현재시장의 규모
4) 3C 분석
5) SWOT분석
1st Project Mission을 위한 환경분석

60년대 곡식의 절대량 부족
미국에서 원조되던 밀가루가 정부의 시책으로 적극장려
정부의 밀가루 장려 정책으로 63년에 100만개 생산
생산량 꾸준한 증가

1960년대
삼양과 농심의 양사 경쟁 구도
삼양이 시장의 70%점유 절대우위 시기
시장규모 - 100억원대에서 830억원/ 소비량 -7억개에서 18억개
삼양의 [삼양라면] 농심의 [소고기라면]이 시장수요 선도
1970년대
라면 시장의 흐름





환경분석

기술개발의 노하우 생산기술의 현대화(성장발전기)
라면산업의 가장 큰 발전시기
5개사 경쟁구도
연mean(평균) 성장률 7% 1890년 ,시장규모 4,040억원
85년 농심 신라면 출시-우수한 상품력을 바탕으로 단독 상품으로


신라면 마케팅전략 , 신라면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 마케팅전략
신라면 마케팅전략(戰略)
%20마케팅전략_ppt_01_.gif %20마케팅전략_ppt_02_.gif %20마케팅전략_ppt_03_.gif %20마케팅전략_ppt_04_.gif %20마케팅전략_ppt_05_.gif %20마케팅전략_ppt_06_.gif




순서

신라면 마케팅전략(戰略)

신라면,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솔루션,족보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liplaypark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liplaypark.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