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시장에서의 Washlet 성장전략,Washlet,Washlet마케팅전략,TOTO,비데시장,비데마케팅 > 유료레포트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료레포트4

미국시장에서의 Washlet 성장전략,Washlet,Washlet마케팅전략,TOTO,비데시장,비데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15:32

본문




Download : 미국시장에서의 Washlet 성장전략,Washlet,Washlet마케팅전략,TOTO,비데시장,비데마케팅.pptx





미국시장에서의 Washlet 성장전략,Washlet,Washlet마케팅전략,TOTO,비데시장,비데마케팅




%20%20Washlet%20%20성장전략,Washlet,Washlet마케팅전략,TOTO,비데시장,비데마케팅_pptx_01_.gif %20%20Washlet%20%20성장전략,Washlet,Washlet마케팅전략,TOTO,비데시장,비데마케팅_pptx_02_.gif %20%20Washlet%20%20성장전략,Washlet,Washlet마케팅전략,TOTO,비데시장,비데마케팅_pptx_03_.gif %20%20Washlet%20%20성장전략,Washlet,Washlet마케팅전략,TOTO,비데시장,비데마케팅_pptx_04_.gif %20%20Washlet%20%20성장전략,Washlet,Washlet마케팅전략,TOTO,비데시장,비데마케팅_pptx_05_.gif %20%20Washlet%20%20성장전략,Washlet,Washlet마케팅전략,TOTO,비데시장,비데마케팅_pptx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미국시장에서의 Washlet 성장전략,Washlet,Washlet마케팅전략,TOTO,비데시장,비데마케팅.pptx( 46 )



_SLIDE_1_
성공 아닌 성공
성공 아닌 성공
성공 아닌 성공
- 미국시장에서의 Washlet 성장strategy -
_SLIDE_2_
_SLIDE_3_
TOTO History

1917년 일본에서 미국 비데 수입사로 출발
국민위생증진이란 가치를 최우선
경쟁사들의 제품보다 10~15% 높은 가격대 형성
“People-firstinnovation”

_SLIDE_4_
TOTO Product Technology
Wonder Wave
Automatic
친환경 product
_SLIDE_5_
Operating in JAPAN

80%의 점유율
50000명의 배관공 네트워크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에
강력한 영향력 행사!
place
_SLIDE_6_
Marketing in JAPAN

TV광고제작
시운전 프로모션
호텔, 레스토랑 등의 대형 상점 보급
Promotion

소비자들의 비데 사용 욕구증가!
소비...

_SLIDE_1_
성공 아닌 성공
성공 아닌 성공
성공 아닌 성공
- 미국시장에서의 Washlet 성장strategy -
_SLIDE_2_
_SLIDE_3_
TOTO History

1917년 일본에서 미국 비데 수입사로 출발
국민위생증진이란 가치를 최우선
경쟁사들의 제품보다 10~15% 높은 가격대 형성
“People-firstinnovation”

_SLIDE_4_
TOTO Product Technology
Wonder Wave
Automatic
친환경 product
_SLIDE_5_
Operating in JAPAN

80%의 점유율
50000명의 배관공 네트워크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에
강력한 영향력 행사!
place
_SLIDE_6_
Marketing in JAPAN

TV광고제작
시운전 프로모션
호텔, 레스토랑 등의 대형 상점 보급
Promotion

소비자들의 비데 사용 욕구증가!
소비자들 증가!
주거공간에서의 판매증가!
_SLIDE_7_
Marketing in JAPAN
_SLIDE_8_
Sales in JAPAN

Performance

1989년 급속도로성장
1981년부터 2007년까지 지속적 성장세 유지
_SLIDE_9_
Sales in JAPAN
하수처리 시스템 구축과 함께
비데 화장실 시장 성장
Performance

_SLIDE_10_
Go to the World
Entering the U.S. Market (1989)

_SLIDE_11_
Situation

일본시장에 비해 큰 규모 & 느린 성장
두 개의 경쟁사의 안정적인 시장점유
Threat

_SLIDE_12_
Situation

새로운 물 소비 제한 정책
(using 1.6 water per flush or less)
Opportunity

Water efficient 기술을 통해
유일하게 규제를 만족시…(drop) 킴

성장의 발판 마련

_SLIDE_13_
Positioning

mid-to high-end segment
(시장의 77%차지)
Focus on

고품질화를 통한 하이엔드 브랜드 이미지 확립

_SLIDE_14_
Product & Price

실용적기능 (친환경제품) 및 높은 품질 보유
Neorests라인과 Washlet라인 보유
경쟁사들의 제품보다 10~15% 높은 가격대 형성

_SLIDE_15_
Place

new housing

d.i.y

renovation

plumber

end user

renovation

designer &
architecture
designer &
architecture
_SLIDE_16_
Promotion

지역적 디자이너 고용을 통한 미국적인 디자인 라인 구축
디자이너와 건축가를 메인으로한 토토갤러리 오픈
(최종 소비자 또한 갤러리 관람과 제품사용에 좋은 반응)

_SLIDE_17_
Performance

2001년 15%를 차지
2003년 첫 이익을 창출
2007년에는 28%로 2위
_SLIDE_18_
Washlet Sales

TOTO의 다른 상품에 비해 높은 마진율
지속적인 관계유지를 통한 부가가치 창출
why
Washlet의 성장률은 미비한 수준
but,,

_SLIDE_19_
소비자 인지도 제고 필요성(必要性) 제기!

_SLIDE_20_
Promotion & Evaluate for Washlet

매출증가와 연결 실패
제품 Trial의 필요성(必要性) 인식
소비자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해야 할 필요성(必要性) 인지

1.Infomercial ads
_SLIDE_21_

광고의 nudity에 대한 논쟁으로 오히려 awareness가 형성
소비자의 관심이 증대 됨
Promotion & Evaluate for

설명

미국시장에서의 Washlet 성장전략,Washlet,Washlet마케팅전략,TOTO,비데시장,비데마케팅 , 미국시장에서의 Washlet 성장전략,Washlet,Washlet마케팅전략,TOTO,비데시장,비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미국시장에서 Washlet 성장전략 Washlet Washlet마케팅전략 TOTO 비데시장 비데마케팅


순서
미국시장에서의 Washlet 성장전략,Washlet,Washlet마케팅전략,TOTO,비데시장,비데마케팅
미국시장에서,Washlet,성장전략,Washlet,Washlet마케팅전략,TOTO,비데시장,비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유료레포트4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liplaypark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liplaypark.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