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의introduction와마케팅책략및성공요인분석 > 유료레포트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료레포트3

신라호텔의introduction와마케팅책략및성공요인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15:32

본문




Download : 신라호텔의소개와마케팅전략및성공요인분석.hwp




또한 남산골 한옥마을, 덕수궁, 국립극장, 동대문운동장, 남대문시장등 과도 가까이에 있어 외국인 이용객들이 관광하기에 좋은 위치해 있다.

2) 연혁 및 수상경력

1973. 02 삼성그룹내 호텔사업부 개설
1973. 05 (주)임피어리얼 (호텔신라 전신) 설립등기 완료
1973. 07 영빈관 인수
1979. 03 신라호텔 전관 개관
1986. 07 신라면세점 개관
1988. 09 `88 서울올림픽 본부호텔지정
1990. 07 제주신라호텔 개관
1992. 05 제7차 남북회담 개최
1993. 04 LHW 아시아퍼시픽 회의 개최
1994. 01 유니세프로부터 아프리카 구호활동 도움에 대한 감사메세지
1996. 03 서비스개보수 5개년 작업 완료
1996. 05 업계 최초 홈페이지(www.shilla.net) 구축
1996. 05 새로운 CI 프로그램 발표
1997. 03 전객실 인터넷 접속 서비스 실시
1997. 11 삼성플라자 식당가 오픈
1998. 07 제주신라호텔 증축 완료 및 오픈
1999. 06 제109차 IOC 서울총회 본부호텔 지정,개최
2000. 08 남북고위급회담 본부호텔 개최
2000. 10 ASEM2000 3개국대표단투숙
2001. 02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 구축
2001. 03 FIFA formula 지정 2002년 월드컵 VIP 투숙 호텔
2002. 08 호텔업계 세계 최초로 인포 모바일 시스템 구축
2003. 07 제11차 남북 장관급 회담 개최
2003. 07 (주)호텔신라 위탁 운영하는 제주 스위트 호텔 개관
2004. 06 도곡동 타워팰리스 내 유럽형


레포트/경영경제






신라호텔의introduction와마케팅책략및성공요인분석
다.

II. 본론
신라호텔에 대하여
1) 개요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에서 이제 세계적인 명문호텔로 변신하고 있는 신라호텔은 품위있는 초 현대식 시설,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요리를 실현함으써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국빈과 대규모 국제행사를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최고 수준의 명문호텔로서 위치를 인정받고 있다. 관광기업의 서비스 example(사례) 를 연구하기에 앞서 여러 기업들이 있지만 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관광객이 관광을 하는데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이 바로 숙박 부분이고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호텔에서는 어떠한 서비스로 인하여 차별화 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봐야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신라호텔은 이러한 기본조건에 잘 부합하는 성격을 지니고 있었고 평소 호텔의 서비스에 관해 궁금한 점도 많이 가지고 있던 터라 호텔서비스에 관해 연구해 보려한다.
신라호텔은 지상23층,지하3층의 본관과 영빈관, 면세점, 730대를 동시 주차 가능한 주자타워로 되어 있으며, 스위트룸 35룸을 포함하여 총 507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관광기업의 서비스 example(사례) 를 연구하기에 앞서 여러 기업들이 있지만 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관광객이 관광을 하는데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이 바로 숙박 부분이고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호텔에서는 어떠한 서비스로 인하여 차별화 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봐야 한다고...


I.서론
1) 신라호텔을 선택하게 된 동기
2)연구방법

II.본론(신라호텔 紹介(소개))
1) 개요
2) 연혁 및 수상경력
3) 발전과정
4) 기업이념
5) 로고분석
6) 환경친화기업
7) 시설
8) 홈페이지
9) 마케팅 프로그램
10) 경쟁사비교
11) 마케팅 目標(목표)
12) 마케팅 믹스
13) 마케팅 전략(strategy)
14) 성공요인

III. 결론

`참고한 문헌 `

신라호텔의 紹介(소개)와 마케팅 전략(strategy) 및 성공요인 분석
I. 서론
1) 신라호텔을 선택하게 된 동기
호텔신라는 전통적인 한국의 미와 현대적인 감각을 고루 갖춘 호텔로서 한국을 대표하는 명문 호텔로서의 이름을 대표하고 있다. _hwp_01_.gif _hwp_02_.gif _hwp_03_.gif _hwp_04_.gif _hwp_05_.gif _hwp_06_.gif



순서


신라호텔의소개와마케팅전략및성공요인분석 , 신라호텔의소개와마케팅전략및성공요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신라호텔의소개와마케팅전략 성공요인

설명

Download : 신라호텔의소개와마케팅전략및성공요인분석.hwp( 70 )


신라호텔의introduction와마케팅책략및성공요인분석



신라호텔의소개와마케팅전략,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I.서론
1) 신라호텔을 선택하게 된 동기
2)연구방법

II.본론(신라호텔 紹介(소개))
1) 개요
2) 연혁 및 수상경력
3) 발전과정
4) 기업이념
5) 로고분석
6) 환경친화기업
7) 시설
8) 홈페이지
9) 마케팅 프로그램
10) 경쟁사비교
11) 마케팅 目標(목표)
12) 마케팅 믹스
13) 마케팅 전략(strategy)
14) 성공요인

III. 결론

`참고한 문헌 `

신라호텔의 紹介(소개)와 마케팅 전략(strategy) 및 성공요인 분석
I. 서론
1) 신라호텔을 선택하게 된 동기
호텔신라는 전통적인 한국의 미와 현대적인 감각을 고루 갖춘 호텔로서 한국을 대표하는 명문 호텔로서의 이름을 대표하고 있다.
그리고 불란서 식당과 이태리 식당, 한식당, 일식당, 중식당, 베이커리, 바, 나이트클럽…(skip) 의 식음료 장이 있으며 최첨단 장비를 완비한 대연회장과 12개의 중소연회장, 휘트니스클럽, 실내.실외수영장, 사우나, 비즈니스센터,미용실,약국,면세점,기념품점,교육원을 부대시설로 갖추고 있으며, 지하철 3호선과 연결되는 도심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고 도심의 비즈니스가의 접근이 용이하다.
2)연구방법
선행 와 인터넷 검색등을 통해 를 얻고 이것들을 통합해보았다.

유료레포트3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liplaypark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liplaypark.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