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problem(문제점)과 마케팅 책략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유료레포트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료레포트3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problem(문제점)과 마케팅 책략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15:32

본문




Download : [3000원]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과 마케팅 전략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

- 누적 보물 쪽지가 6장이 되면, 이벤트에 1회 참여할 수 있따

-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꽝’없는 이벤트로 진행한다.
(QR코드 인증을 통해 중복된 쪽지가 누적되지 않도록 한다.
다.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problem(문제점)과 마케팅 책략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_.gif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_.gif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_.gif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_.gif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_.gif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_.gif
설명






러블리하트,한국,가방,브랜드,문제점과,마케팅,전략,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problem(문제점)과 마케팅 책략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과 마케팅 전략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과 마케팅 전략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러블리하트 한국 가방 브랜드 문제점과 마케팅 전략 방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3000원]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과 마케팅 전략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5 )






순서

_SLIDE_1_
LOVELY HEART
_SLIDE_2_
CONTENTS
브랜드 소개
SWOT/ STP
문제가되는점 과 마케팅 strategy 방향

4. 해결대책 1: 디자인 다양화

5. 해결대책 2: 보물찾기 이벤트
6. 해결대책 3: POP-UP STORE

7. 해결대책 4: AFTER COMMUNICATION
8. 해결대책 5: PPL
_SLIDE_3_
100% 국내 제조방식의 순수 한국 가방 브랜드

20년간 가방만 전문 생산해온
기술력과 노하우 및 디자인 보유

여성과 남성 가방, 지갑, 스마트폰 케이스 판매

현재 포항, 대구, 창원에서 오프라인 매장 운영
브랜드 소개
_SLIDE_4_
기업연혁
_SLIDE_5_
SWOT/ STP
Strength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
국내 최초 온-라인 A/S신청(무기한)
Loyal customer 보유
-` 적극적 커뮤니케이션 참여

_SLIDE_6_

WEAKNESS

- 마케팅 홍보 미비 → 인지도 부족
자본력 부족
오프라인 매장 절대적 부족
한정된 디자인
SWOT/ STP

자본투자
유통망 확충

2012년
연 매출 600억 원
_SLIDE_7_
OPPORTUNITY

모바일 쇼핑족(검지족) 증가

패션의 자기표현수단화

- 합리적 소비문화 (가격의 정당성 판단)

SWOT/ STP
모바일 쇼핑 매출 추이
2013~2014년은 추정치 (data(자료):한국온-라인쇼핑협회)

_SLIDE_8_
THREAT

SPA브랜드의 시장장악

Masstiage 브랜드에 대한 관심증대

- 대기업의 가방시장 진출
SWOT/ STP
_SLIDE_9_
기존의 Segment &Targeting

- 20대 40대 여성
- 브랜드 ` 제품 품질
- 온-라인 쇼핑몰 자주 이용
- 기본 아이템 위주
새로운 Segment & Targ…(skip) eting

20대 여대생
1. Daily Bag
실용성 중요시
가격에 민감
2. Special day Bag
다양한 디자인 추구
자신만의 개성 표현

STP

RE Positioning
1. Daily Bag
전공 서적을 넣고 다닐 수 있는 튼튼함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편안한 디자인의 백

⇒ 실용적 핸드백
RE Positioning
2. Special day Bag
기분에 따라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백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백
⇒ 트렌디 & 개성 있는 백

_SLIDE_10_
뚜렷한 Target customer가 존재X
마케팅 전문성 X → Promotion 부족

Product와 Promotion을 통한 마케팅 개선
Promotion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문제가되는점 과 마케팅 strategy 방향

_SLIDE_11_
For Special Day : 나만의 가방
기존의 스타일에서 벗어난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 디자인 생산






해결대책 1 : Product Change

_SLIDE_12_
For Special Day : 나만의 가방
기본 가방 몸체 &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Option 제공





해결대책 1 : Product Change

개성 표현
다양한 분위기 연출 가능
_SLIDE_13_
LH Project : Lottery-Heart Event
학교에 숨겨진 보물찾기 쪽지를 찾아라!
- 학교 내에서 발견한, 쪽지에 있는 QR 코드를 찍어서 쪽지를 누적한다.

유료레포트3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liplaypark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liplaypark.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