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strategy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strategy,스포츠 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strategy > 유료레포트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료레포트1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strategy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15:32

본문




Download : [2000원]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전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전략,스포츠 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전략.pptx





제품실체
소비자와 공동체 관계를 구축한다.
후원업체의 후원금 지급으로 인해 formula후원업체 명칭 획득 및 사용과 경기나 행사 시 A보드 등 광고를 통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임
`스완지시티 사례`

스완지시티는 기성용을 영입하면서
한국 시장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음
전광판에 한글로 문구를 넣는 것
리버풀과의 경기에서는 한글로 `기성용은 스완지 스타일`이라는 문구를 띄우기도 했다.
브랜드 품격을 확보한다.

굽네치킨
_SLIDE_8_
상표확장…(省略) 戰略
이미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기존제품의 상표를 신제품이나 개선된 제품에 활동함으로써 성공적인 상표에 대하여 소비자들이 갖고 있는 호의와 상표충성을 그대로 이연시키고 소비자들의 인지도를 높여 신제품 도입을 용이하게 하려는 戰略.
Q3. 최근들어 많은 기업들이 상표확장戰略을 도입하고 있따 이 戰略이 갖는 장.단점을 설명(說明)하고 어떤 경우에 상표확장戰略이 적절한지 논의해 보자.
_SLIDE_9_
Q. 어떤 경우에 상표확장戰略의 활용이 적절한가
상표확장戰略의 장단점
`장점`
신제품 도입에 따른 위험을 상당한 수준까지 감소
유통 경로 개척비용이 적게 듦
촉진비의 효율성이 증대
긍정적 의미의 후광결과
`단점`
지나칠 경우 기존 브랜드가 갖는 고유의 의미가 상실→ 고객의 브랜드 애호도가 감소

부정적 의미의 후광결과
A. 기존 브랜드의 기반이 탄탄하고 고객의신뢰도와 선호도가 높을 때 상표 확장 戰略의 활용이 적절하다!
_SLIDE_10_
경제학 관점에서 본 브랜드 확장 戰略의 그래프

_SLIDE_11_

Q4. 당신이 식물나라의 마케팅관리자라고 가정하자. 기존 제품군 내에서 포지션을 강화하기 위해 활용되어야 할 브랜드 연상은 무엇이며, 어떤 제품군으로 확장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그 이유는 무엇인가에 대해 논의해 보자.
클렌징라인 5종으로 ‘더 풍성한 스노우 폼’과 ‘더 풍성한 스토밍 폼’은 지난 1일 이미 출시됐으며, ‘더 깨끗한 클렌징 오일’, ‘더 특별한 클렌징 오일’, ‘더 순한 클렌징 워터’ 등이 출시를 앞두고 있음.
-이미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 가치를 활용하여 식물나라를 새롭게 선보임

-신槪念 포뮬러를 적용한 신제품출시

_SLIDE_12_
브랜드주체의 결정
제조업자 브랜드
중간상 브랜드
무상표품
복합브랜드
브랜드戰略
개별 브랜드명戰略
공동 브랜드명戰略
혼합 브랜드명戰略
브랜드명 결정
Q5. 기업은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형태의 브랜드(명)戰略을 고려할 수 있따 기업이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전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전략,스포츠 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전략 ,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전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전략,스포츠 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제품관리 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상표 브랜드자산 구축 상표확장전략 장단점 다양한 브랜드 전략 스포츠 마케팅 스타브랜드 공동 브랜드 전략



설명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브랜드,자산관리,상표,브랜드자산,구축,상표확장전략,장단점,다양한,브랜드,전략,스포츠,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strategy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strategy,스포츠 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strategy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1_.gif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2_.gif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3_.gif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4_.gif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5_.gif [2000원]%20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20브랜드%20자산관리,상표가%20브랜드자산의%20구축,상표확장전략의%20장단점,다양한%20브랜드%20전략,스포츠%20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20브랜드%20전략_pptx_06_.gif


다.
제품실체
소비자와 공동체 관계를 구축한다. 소비자는 스타 급 인물을 통한 제품 사용으로 대리만족이나 감성마케팅으로의 변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후원업체...

_SLIDE_1_
제품관리
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_SLIDE_2_
목차
_SLIDE_3_
소비자에게 일관성 있는 제품품질을 제공한다.

Download : [2000원]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전략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전략,스포츠 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전략.pptx( 98 )




제품관리,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상표확장strategy의 장단점,다양한 브랜드 strategy,스포츠 마케팅,스타브랜드,공동 브랜드 strategy
_SLIDE_1_
제품관리
상표의사결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_SLIDE_2_
목차
_SLIDE_3_
소비자에게 일관성 있는 제품품질을 제공한다.

_SLIDE_7_
스타브랜드
이용 고객 및 잠재고객과의 참여program 및 실생활에 보다 접근하기 위해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은 스타 급 인물을 활용하는 것

이미 인지도가 높은 인물을 활용 즉, 스타마케팅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
인지도 높은 스타가 그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만으로도 인물의 인지도에서 제품의 인지도로 옮겨가는 소위 브랜드 전이결과 가 발생한다.
브랜드 품격을 확보한다.
연상 이미지
Q1. 강력한 자산적 가치를 가진 브랜드가 갖추어야 할 바람직한 조건들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논의해보자.
_SLIDE_4_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가 한 제품 범주에 속한 브랜드를 알아보거나 그 브랜드명을 쉽게 떠올릴 수 있는 능력
Q2. 브랜드인지도가 높은 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에 기여하는 이유를 제시하고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戰略에 대해 논의해보자.
_SLIDE_5_
로고송을 통한 브랜드 포지셔닝
썬연료 로고송
썬 연료는 라디오 로고송을 통해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자리잡고 있따
_SLIDE_6_
스포츠 마케팅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방법으로써 대기업에서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다.
연상 이미지
Q1. 강력한 자산적 가치를 가진 브랜드가 갖추어야 할 바람직한 조건들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논의해보자.
_SLIDE_4_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가 한 제품 범주에 속한 브랜드를 알아보거나 그 브랜드명을 쉽게 떠올릴 수 있는 능력
Q2. 브랜드인지도가 높은 상표가 브랜드자산의 구축에 기여하는 이유를 제시하고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戰略에 대해 논의해보자.
_SLIDE_5_
로고송을 통한 브랜드 포지셔닝
썬연료 로고송
썬 연료는 라디오 로고송을 통해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자리잡고 있따
_SLIDE_6_
스포츠 마케팅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방법으로써 대기업에서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다.

유료레포트1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liplaypark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liplaypark.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